티스토리 뷰

세부여행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인당 5만원 가성비 호핑투어  사이다 호핑투어를 공유해요.

 

 

 

세부여행-가성비호핑-사이다호핑-가족호핑
가성비호핑투어-사이다

1. 사이다 호핑: 한국에서 카톡으로 예약 후 선입금까지 완료

호핑 당일 아침 9시경 

차량번호 및 이용 차량 색상, 종류, 픽업시간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제이파크에서 10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었던 오늘의 호핑장소 (가는 길 울퉁불퉁해요)

 

전날 높은 파도로 호핑 하시는 분들이 힘들어해서, 

우린 큰 배로 다 같이 이동했어요.

대략 7-8 가족이 함께 호핑을 나갔던 거 같아요. (거의 30~40명 정도)

작은 배를 타고 1분 정도 나갔나? 

옮겨 타는 큰 배에 먼저 타 있었던 10명 남짓의 필리핀 청년들

 

저흰 두 가족 7인에 4명의 필리핀 청년들이 함께하기로 했어요.

거의 2인 1조로 구성되는 듯

 

패밀리 패밀리 하면서 사진도 찍어주고~

파이팅도 하고~

 

 

이 날 파도가 높아서 조금 멀리서 1차 호핑투어를

세부여행-바다-출렁이는-호핑-스노클링
세부바다 호핑투어

 

이렇게 열심히 끌고 다녀줬어요~

정말 열심히~ 파도가 쳐도~~ 열심히~

 

조개도 주워주고, 물속에서 이벤트도 보고 주고~ 미안할 정도로

 

세부-호핑투어-선상-만찬-맛있는음식
세부호핑투어 후 만찬

 

 

 

2. 사이다 호핑의 다양함

1차 스노클링을 하고 올라오면

이렇게 맛난 밥과 반찬, 숯불 꼬지에, 여기에 없지만, 망고랑 수박 등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 가족들은 여기 김치 맛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음식들이 대체로 짜지만, 정갈하고 맛났어요.

 

참, 줄낚시도 했어요. 직접 미끼도 끼워주고, 아이들한테는 추억을 선물해 주기 위해

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적극 도와주는 필리핀 청년들이었네요.

 

세부여행-호핑투어-바다위-선상놀이-필리핀청년-푸른바다
이동 중 게임

 

이동 중 아이들하고 놀아주는 필리핀 삼촌들

2차 스노클링을 하고 올라오면

직접 끓인 라면까지 캬~ 완벽 그 자체였어요.

 

호핑 투어를 마치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쯤 포토그래퍼가 찍어준 사진이 카톡 파일로 와르르~ 왔어요.

정말 포기했던 수중 사진이었는데, 너무너무 감동이었네요.

(게다가 무료로 제공)

세부여행-t파란 세부바다-스노클링-수중사진-인생사진-무료
사이다호핑투어 수중사진

 

 

화려한 이벤트가 있진 않지만,

알차고, 실속 있는 호핑을 원한다면 

다시 선택하게 될 거 같아요.

(참, 도와준 필리핀 청년들에게 팁은 미리 준비해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3. 세부 사이다 호핑 장점

 1) 가성비 최고( 성인 및 취학아동은 인당 5만 원)
 2) 2번의 호핑투어 + 줄낚시
 3) 점심 제공(숯불로 직접 구운 꼬지 및 반찬, 과일 등) 
 4) 간식 제공( 2차 스노클링 후 직접 끓인 라면)
 5) 무제한 맥주 및 음료 / 타월제공 / 무료로 제공된 수중사진

 

4. 세부 사이다 호핑 단점

1) 화장실이 많이 불편해요. (육지에 도착하자 말자, 달려갔다는ㅋㅋㅋㅋ)